케이티 텔레캅-The Security of Korea

케이티 텔레캅-The Security of Korea

ICT

세계로 기술을 선도하고 열정으로 앞서가겠습니다.

[kt cs]로고

kt씨에스는 kt그룹의 Customer Service를 담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토탈컨택 서비스기업입니다.

  •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 160, kt인재개발원 본관 6층
    설립일 2001년 6월 27일
  • 전화번호 042-604-5126, 5128
    홈페이지 www.ktcs.co.kr
  •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

    kt cs는 국내 컨택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와 규모를 자랑하는 업계 선두기업으로, kt 유무선 고객센터와 114를 비롯해 대외 50여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전 본사를 중심으로 서울 영업사무소와 부산, 대구, 제주까지 7개 지역사업단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00여명의 임직원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 주요사업

    • kt 고객채널 운영
      - 유.무선 고객센터 : 부산, 대구 등 전국 20여개 센터
      - 오프라인 고객센터 : 올레플라자, 로밍센터 등 70여개소
    • 114 번호안내서비스
      - 부산, 광주, 대전 등 충청이남 전 지역 번호안내서비스 제공
      - No.1 스팸차단앱 ‘후후’, 국내 최대 전화번호검색앱 ‘후후114’ 운영
    • 유통사업
      - 올레 유무선 통신상품 마케팅
      - 미오기, 빨대, kt telecop 등 자사 및 그룹사 상품 유통

kt cs 연혁

2014. 03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02 한국윤리경영대상 복지제도 부문 수상
2013. 11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특별상(GWP Korea)
11 ‘후후’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07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5회 연속)
2012. 12 ‘스마트114’ 앱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11. 10 한국재무경영대상수상
04 남녀고용평등실현 고용노동부 장관표창
01 KS인증
2010. 07 여성친화기업 인증
04 ISO 9001:2008 획득
04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2010. 09 코스피 상장
2009. 11 kt cs 출범
2001. 06 한국인포데이타㈜ 설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