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텔레캅-The Security of Korea

케이티 텔레캅-The Security of Korea

ICT

세계로 기술을 선도하고 열정으로 앞서가겠습니다.

[kt powertel]로고

Group Communication의 Leader ‘ 케이티 파워텔 ’ 이 통신시장의 새 역사를 씁니다.

  •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201 kt정보전산센터 19층
    설립일 1985년 12월 30일
  • 전화번호 02-2166-0130
    홈페이지 www.ktpowertel.co.kr
  • 국내 유일의 주파수공용통신(TRS) 사업자

    케이티 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Trunked Radio System) 사업자로, 지난 1985년 12월 30일 한국항만전화㈜로 출범한 이후, 1996년 아날로그 TRS서비스, 1988년 전국 디지털 TRS서비스를 상용화해 대한민국 1등 무전통신 사업자로 성장하였습니다.

    핵심 역량인 TRS 기술을 바탕으로 지휘 · 관제 · 동보 기능에 최적화된 무전통신, 이동통신,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의 성공 파트너 ‘ 케이티 파워텔 ’

    무전통신을 시작으로 이동통신과 사물지능통신(M2M)까지 영역을 넓힌 케이티 파워텔은 기업의 업무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통신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2009년에는 하나의 단말기에서 TRS와 WCDMA를 통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듀올 서비스를 출시했고, 2012년에는 세계 최초로 3G스마트폰에 TRS서비스를 접목한 더블비(Double V)를 론칭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3년 하반기에는 기존 TRS망이 아닌 상용이동통신망을 사용해 무전통화를 할 수 있는 파워톡(Power Talk)을 출시, 기업 이동통신 시장의 리더로 확고히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케이티 파워텔은 향후에도 통신을 통한 정보제공, 가치창출이라는 한 단계 진화된 통신개념을 바탕으로 ‘ Group Communication의 Leader ’ 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더불어 고객만족을 최우선 경영원칙으로 삼고, 혁신적인 기업형 통신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